English
pcr brochure

특허법인 PCR, 송암빌딩III으로 확장 이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18 11:24 조회109회 댓글0건

본문

고객 여러분께 안내말씀드립니다.

특허법인 피씨알("PCR")이 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송암빌딩III으로 이전했습니다.

송암빌딩 3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1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약 9,000㎡, 지하 5층부터 지상 15층 규모로 이루어진 빌딩입니다. 2호선 선릉역에서 800m 떨어진 위치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9호선 삼성중앙역 및 2호선 삼성역이 인접해 있습니다.

특허법인 PCR은 송암빌딩III의 10층을 사용하며, 20명 가까운 전문가를 포함해 약 35명의 인원이 상주해 근무합니다. 2014년 설립 후 대치동 인텔빌딩 6층에서 약 6년간 지속적으로 도약을 거듭하며 규모를 확장하여 2개 층을 사용하여 오다 송암빌딩III 한 건물로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대치동 이전으로 PCR은 남쪽으로 테헤란로 전경과 포스코 센터 및 DB 생명 빌딩이 보이는 탁 트인 공간을 확보하고 도심의 세련된 느낌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드리기 위하여 회의실, 라운지, 복도를 설계하였습니다. 특히 회의실은 각종 첨단 대면/화상 회의 장비를 구비하여 코로라 19로 인한 감염을 미연에 방지하며 대면, 비대면 상황에 구애받지 않도록 시설을 완비했습니다.

저희 법인 임직원들은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뚜렷한 철학과 목표를 가지고 더욱 스마트하게 체질을 변화시켜 최고의 로펌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법인을 아껴주시고 많이 이용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특허법인 PCR 임직원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